글보기
제목김원효, 트로트 가수 도전장…오늘(16일) 신곡 '자나깨나' 공개2018-07-24 11:57:26
작성자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김원효가 '자나깨나' 신곡을 발표, 트로트 가수에 도전했다.

김원효는 1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트로트 앨범 '자나깨나'를 공개했다. 

 

신곡 '자나깨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1초도 쉬지 않고 생각하고 걱정하며, 언제든지 부르면 달려간다는 내용이다. 개그우먼 심진화와의 잉꼬부부로도 유명한 사랑꾼 김원효와 딱 맞는 곡이다. 작곡가 겸 음악 감독, 기타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문선수와 함께 작업했다.


이번 작업을 함께한 작곡가 문선수는 신곡에 대해 "주변에서 김원효와 함께 작업했다고 하니 웃음 코드를 많이 기대했다. 하지만 웃음 코드보다는 음악에 대한 진지함을 보여주는 모습에 충실하게 함께 곡 작업을 했다. 기대해도 좋다" 라고 밝혔다.

 

김원효는 "새로운 도전이다. 음악에 대해 진지하게 많은 고민을 했고, 이번 곡 작업을 통해 많은 팬분들에게 트로트 가수로의 가능성도 보여드리고 싶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께 소개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김원효는 최근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정찬우, 배우 한영, 소년 농부 한태웅의 소속사로서 전통 엔터테인먼트를 기반으로 MCN, 콘텐츠 제작, 상품 개발 등을 함께 추진하는 융합 콘텐츠 엔터테인먼트이다. 


anjee85@sportschosun.com